나를 위해

후회 없이 살아야 속이 시원하다.

그 와중에 나의 행동이나 말 때문에 내 자신이 상처받는거는…

당연히 있을 수 밖에 없는 일 이라고 볼 수도 있다.

하지만 상처받을 휘협보다 중요한것은 나는 그 누구에게도 시달려 살고 싶지 않다는 사실이다.

내가 정한 목표. 내가 원하는 것.을 해야지 나도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.

언제 까지 내가 2번째이고 다른 사람을 첫째로 여기면서 살까??

이제부터는 그런 짓 안할거다.

내가 하고싶을 말 다 하고

속시원하게 살거야.

xoxo, 미래

Leave a Reply

